보도자료

뒤로가기
제목

[데일리그리드]코골이 구강 내 장치 '스노스탑(SNOR-STOP)' CJ오쇼핑 론칭

작성자 SNORSTOP(ip:)

작성일 2018-08-29 13:34:51

조회 58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코골이 구강 내 장치 '스노스탑(SNOR-STOP)' CJ오쇼핑 론칭

승인 2018.08.02  |  임영규 기자  |  sun@sundog.kr




가정용 수면무호흡 방지기구 '스노스탑(SNOR-STOP)'이 CJ 오쇼핑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스노스탑은 코골이 및 수면무호흡 관련 특허를 획득한 가정용 의료기기로 출시 이후 개그맨 윤정수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함과 동시에 홈쇼핑 론칭 등에 나서며 활발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코골이는 수면장애를 비롯하여 수면중 일시적으로 호흡이 멈추는 폐쇄성 수면 무호흡, 심혈관계 질환 및 폐혈관계 질환 등 다양한 합병으로 인한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또한, 코골이는 전체 성인 10명 중 3~4명 꼴로 나타날 정도로 흔하게 나타나며, 성별을 불문하고 모든 이들의 고민거리로 꼽힌다.


미국 수면의학회와 보건복지부는 코골이와 수면무호흡 질환에 대하여 수술, 양압기와 함께 구강 내 장치를 치료 방법으로 안내하고 있다.


이에 코골이 및 수면무호흡 증상 완화를 위해 출시된 스노스탑은 일시적인 기도폐쇄로 좁아진 기도를 직접적으로 확장해주는 원리가 적용되었다. 스노스탑은 하악을 전방으로 당겨 누구나 쉽게 직접 제작하여 사용할 수 있는 자가형 맞춤 구강 내 장치로 간편한 사용법이 돋보인다.


또한 스노스탑은 FDA에 등록된 미국 듀폰사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국내 의료기기 특허와 GMP 제조 품질기준에서 인증받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스노스탑 관계자는 "코골이와 수면장애로 고생했던 당사자는 물론 함께 불편을 겪었던 분들도 스노스탑을 사용하여 숙면을 취할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오는 4일 진행되는 스노스탑의 CJ오쇼핑 론칭 방송에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노스탑 론칭 방송은 8월 4일 토요일 오전 7시 20분 CJ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사전 주문이 가능하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MORE

  • 070-4727-4283 AM 10:00 ~ PM 5: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국민은행 893801-00-006469
    HOLDER : (주) 지티지웰니스

TOP